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스마트 스위치 사용기
    잡 설 2015. 12. 22. 13:07
    반응형

    4년 가까이 쓰던 갤럭시 s3가 어느날 잡자기 티맵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서비스 센타 갔더니 메인보드 교체 ㅠㅠ

     

    교체가격이 대략 15만원.. 와이파이도 사실 그동안 잘 안되었는데

    와이파이도 아마 잘 안될거라구

    메인보드 교체만이 방법이라구 ㅠㅠ

     

    점점 핸드폰이 이상해지고 어플 다운도 안되고 설치도 잘 안되고

    결국 큰맘먹고 새로운 스마트폰을 고르다가 그냥 갤S6 를 골랐네요

     

    언제 어플 다 설치하고 주소록 부터 사진 모든걸 다 언제하나 고민했는데

    이런 신세계가 있는줄 몰랐네요

     

    바로 삼성에서 만든 스마트 스위치 입니다.

    이거 뭐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초등학생도 충분히 따라할수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에 어플 설치하고 새로운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끝!!

     

    사진 , 주소록 , 갤러리 , 심지어 어플까지 기존 핸드폰에 있는 모든 데이타를 가 무선으로

    전송합니다.

     

    저는 동영상과 음악파일이 총 8G 정도되었고 어플은 100개 정도 깔렸는데 무선으로 이동하는데

    대략 50분정도 걸렸네요 그냥 알아서 다 옮겨주네요

     

    그리고 더 좋은건 안드로이드 말고 다른 OS도 가능하다는겁니다.

     

    1차적으로 새로운 폰으로 모든 데이타를 전송후에 그리고 어플은 다시 설치가 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어플이 설치되면 아마 거의 대부분 어플을 업댓을 해야 합니다.

     

    정말로 많이 좋아졌네요. 예전에는 새로운 핸드폰하면 참 할게 많았는데

    아이폰도 써봤지만.

    a/s 받으러갔다 황당해서 그뒤로는 아이폰을 안보네요

    작은거 하나 교체하더라도 통으로 교체해야된다면서 30만원을 불렀던 기억이 ㅠㅠ

     

    아래에 스마트 스위치 사용방법입니다. 삼성전자 불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반응형

    '잡 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이 애플에 밀리는 이유  (0) 2015.12.22
    스마트폰 밧데리 절약 방법  (0) 2015.12.22
    닉산 알티마 그리고 그랜저  (0) 2015.12.20
    사주 팔자에 대한 생각  (0) 2015.12.19
      (0) 2015.12.18
Designed by Tistory.